서재문화체육센터

전문화된 시설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으로 주민의 복리증진과 건강한 삶을 책임집니다.

Customer Center

고객행복센터

문의 및 접수안내
053)585-6411~2
FAX. 053)591-1551
정기휴장일
매월 2,4주 일요일
(7,8월 휴장없음)
  • HOME
  • 고객행복센터
  • 고객서비스 헌장

고객서비스 헌장

지역주민의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발전에 기여합니다.

  • 고객서비스헌장

    “우리는 고객제일 주의를 과제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여
          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기업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.”

    • 우리는, 고객의 편의 증진을 최상의 목표로 삼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, 이용시설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, 항상 고객의 일이 나의 일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,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로 개선하겠습니다.
    • 우리는, 시설물 관리에 최고의 능률을 올리겠습니다.

    서재문화체육센터 임ㆍ직원 일동은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준수할 것이며
    잘못된 서비스는 시정과 보상 조치를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  • 실천사항
    • 강사실명제로 개인프로필을 게시하고 강습시간을 철저히 준수하겠으며 강사 친절교육을 매월 실시하여 편안하고 수준 높은 강습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  • 수영장 내 수온을 27℃∼29℃, 실내 대기온도를 25℃이상을 유지하여 항상 최적의 운동공간을 유지하겠습니다.
    • 탈의ㆍ화장실ㆍ주변 녹지공간 등에 대한 소독ㆍ살균 및 청소를 상시로 실시하여 고객의 건강증진에 힘쓰겠습니다.
    • 매일 풀 바닥 청소 실시, 3회 이상 자체 수질측정, 연중 6회 이상 외부 전문기관에 수질측정을 의뢰하여 항상 법정기준치 이하로 깨끗하게 유지하겠습니다.
    • 수영장 운영 시 항상 안전요원 2명을 풀 주변에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    • 시설전체에 대하여 수시점검 및 월 1회 이상 안전점검을 철저히 하겠습니다.
  • 이용고객 협조사항
    • 물 부족 현상이 발생될 것에 대비하여 여러분 모두가 한 방울의 물이라도 아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    • 샤워실, 탈의실은 한정된 공간에 비해 다수가 이용하는 시설이므로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서재문화체육센터는 다수가 이용하는 공공 시설물이므로 내 것같이 아껴쓰고 공중질서를 지켜 성숙된 문화시민 의식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.
맨위로